동탄2신도시, 세종시, 취득세
> 뉴스 > 뉴스 > 일반
     
진에어, ‘2013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후원
“새로운 시각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이미지 되짚어 발전 기회로 삼고자”
2013년 02월 18일 (월) 17:55:53 서승범 기자 seo6100@housingnews.co.kr
   
▲ 진에어는 18일 한국광고협회와 협약식을 갖고 ‘2013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를 후원한다. 사진은 협약식에서 조현민 진에어 전무(오른쪽)와 이순동 한국광고협회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는 모습.

진에어가 대학생 예비 광고인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18일 한국광고협회와 협약식을 갖고 ‘2013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조현민 진에어 전무, 이순동 한국광고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광고협회에서 진행됐다.

앞으로 진에어는 ‘2013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진행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는 각 대학 광고홍보 관련학과 수업과 연계해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산업 산학협동 프로젝트다.

오는 3월 지원 공고를 시작으로 진행될 이번 대회는 서류심사와 전국 지역별 예선을 거쳐 9월 경에 전국본선을 진행할 계획이며,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진에어에서 제시한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서와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보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며 “경쟁을 통해 선발된 참신하고 현실 적용 가능한 기획서는 향후 자사 브랜드 역량 강화에 활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주택신문 서승범 기자 seo6100@housingnews.co.kr

 

서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주택신문(http://www.housin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올 마지막 집마련 빅 찬스 Best of Best - GS건설 ‘영등포 아트자이’]
명품디자인 입은 랜드마크… 도심 속 쾌적함까지 ‘다 누려’
아름다울 뿐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재주를 갖춘 사람을 ‘팔방미인’..
[살고 싶은 프리미엄 아파트 -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골프장·바다가 ‘눈앞에’…
특급조망아파트 ‘위용’
인천 송도신도시 부동산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지난달 20일 GCF..
취득세 감면안 추진… 16만가구 ‘수혜’
유럽발 재정위기에 따른 경기 위축 등 여파에 부동산시장은 침체의 수렁에 쉽게..
역세권·유동인구 풍부한 단지, 주거지로 ‘각광’
조달청, 금주 946억원 규모 입찰…적격 및 수의계약 ‘집행’
서울 전세가, 수도권 매매가보다 ‘비싸’
소형 아파트, 장기보유 시 전세보다 매매가 유리
수도권 아파트값 ‘강세’…서울 6주 연속 ‘상승’
강남 3구, 고가 아파트 비중 '증가'
위례·하남 흥행몰이 이어질까…전국 10곳 7200가구 ‘청약’
분양가 싼 단지, 실수요자 ‘지갑 열었다’
회사소개| 광고안내 | 제휴문의 | 사이트맵 | 찾아오시는길 | 개인정보취급방침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63-30번지 PSG빌딩 10F, 전화: 02-518-5535, 팩스: 02-518-5537
Copyright 한국주택신문. all right reserved. mail to webmaster@housingnews.co.kr